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금 부정선거 거짓 주장으로 재판을 받고 있는데 지지율은 여전하다.
여당 의원들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부정선거 가능성을 제기했다.이기면 내 덕인데 지면 심판 탓을 하는 상황.
폭스뉴스의 이달 초 설문조사에선 바이든 대통령이 49%로.믿지 않는 사람(36%)보다 더 많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13일 올라온 사전투표가 조작됐다는 내용의 영상은 조회수 22만회(15일 기준)를 기록했다.
부정선거 음모론의 역사는 뿌리 깊다.편향은 개인의 지능이나 합리성과는 무관하게 생긴다.
정진호 경제부 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영선 좀 해줘라 尹 녹취與.
누구나 예상하지만 이기적 편향은 실력과 성적 향상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가 사례의 결론이다.현장의 쓴소리를 제대로 대통령에게 전달해 국정에 반영하는 게 제일의 책무다.
윤 대통령과 관계가 껄끄럽거나 이견을 표출한 정치인들은 대부분 철퇴를 맞아 왔다.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여당은 그야말로 복종의 거수기로 전락했다
부상병이 자기를 놔두고 가라며 애원했어요.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파월.